A/S INFO | A/S 안내 및 신청방법

2022년 10월부터 정확하고 빠른 고객지원을 위하여 고객지원 업무는 온라인으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선상담은 더이상 지원하지 않습니다.

블랙캠 카카오톡 채널로 실시간 상담하기! http://pf.kakao.com/_jbEzs/chat

Email : blackcam@hidsolution.com

주소 : (21984)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70, 송도AT센터 오피스동 #2402호 블랙캠고객지원센터

업무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3:00~14:00) (휴무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A/S 신청 시 주의 사항(블랙캠 AS정책)

※블랙캠 정품메모리를 사용하지 않으면 고객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1)택배 비용은 유무상 기간에 관계 없이 발송 편도요금을 각자 부담합니다.

   (단, 제품 구입 후 2주이내 발생된 불량은 당사에서 반품수거)

    무상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택배비용이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오히려 택배비용을 자사에서 부담하는 이유로 무분별한 AS요청으로 택배비용의 손실을 사전에 예방하며

    접수된 AS업무를 집중하고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무상 AS 기간 이후에도 왕복 택배 비용 부담이 아닌 편도비용만 지불하면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조사에 업무부담이 있을 수 있지만 기기를 손쉽게 점검받을 수 있어, 블랙박스를 지속적으로 관리받으며

    제품을 더 오래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단, 점검 시 이상이 없는 경우, 혹은 유상수리를 하지 않고 제품을 다시 받으실 경우 이에 따른 별도 점검비용은 없으나, 받으시는 택배는 착불로 받으시거나 택배비용을 4천원(제주 산간 도서지역은 8천원)

    별도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


2)무상수리기간 내 발생되는 불량수리비용은 무상이며 제조사가 부담합니다. 유상수리는 증상에 따라 당사에서 정해진 금액으로 유상수리를 진행합니다.


3)AS 요청시 택배에 AS요청서를 수기라도 작성하시어 발송 부탁드립니다.

    특히 AS 요청서 없이 일부 택배 이용시 개인정보 노출 보호 관계로 고객님 정보가 **로 가려지게 됩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할 방법이 없어 곤란합니다.


4)AS 발송시 본체와 사용하셨던 메모리카드를 동봉하여 발송 부탁 드립니다.

   일부 메모리카드 문제의 경우, 제품 점검만으로 정확한 사유를 밝혀낼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타사 메모리 동봉시 점검 불가)

   *AS발송시 본체(필요시 후방카메라)와 메모리를 제외한, 그외 점검과 무관한 구성품을 동봉하지 말아주세요.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5)정품메모리 외에 타사 메모리카드 사용으로 인한 AS요청시 무상기간보증 혜택을 드릴 수 없습니다.(택배비용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6)타사 메모리카드 점검 의뢰는 불가합니다. 자사 메모리카드 외에 호환성 관련 테스트는 의뢰하셔도 대응할 수 없습니다.

   (메모리 카드 호환성,다양한 변수에 대한 검증 불가, 점검 시간과 인력 부족 등)


7)고객센터로 AS발송하기 전에 기기를 선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8)블랙캠 고객지원센터는 정확하고 빠른 고객지원을 위하여 AS관련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블랙캠"채널로만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로 실시간 문의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블랙캠"채널로 실시간 상담하기 http://pf.kakao.com/_jbEzs/chat

택배안내

택배사 : 한진택배 (1588-0011)

A/S 결제계좌 : 우체국 014530-01-003425 (주)에이치아이디솔루션

보증기간 이내 : 편도택배요금은 각자 부담합니다. 택배는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 구입 후 2주이내 발생된 불량은 당사에서 반품수거

보증기간 이후 : 편도택배요금은 각자 부담합니다. 택배는 선불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주소 : (21984) 인천시 연수구 송도과학로70, 송도AT센터 오피스동 #2402호 블랙캠고객지원센터

※ AS택배는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시고 선불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착불)택배는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추가요금은 지불하셔야 합니다.) ※

A/S 신청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신청서의 내용을 기재하여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가 어려우시면 수기로 작성하여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A/S접수를 위하여 고객님의 연락처와 주소가 꼭 필요하오니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서 다운로드는 SUPPORT > 다운로드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포장

배 운송의 특성상 운송 중 외부충격으로 인해 제품손상이 될 위험이 높으므로 충격에도 안전하도록 제품을 포장하시기 바랍니다.

제품포장의 부실로 인해 운송 중 발생하는 파곤 및 분실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 시 단일품목이 아닌 기타 액세서리를 동봉하시는 경우, 목록을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분실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택배 A/S 소요기간 안내

택배를 통한 A/S는 도착일로부터 영업 일을 기준으로 3~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

제품상태에 따라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관할지역 택배사정에 따라 당사 제품 수령 일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명절 기간 전후, 연휴기간 등은 택배사 접수 건이 폭주하여 당사 제품 수령 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규정

제품 보증기간

저희 (주)에이치아이디솔루션에서는 소비자의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1년의 무상보증을 실시합니다.

+ 제품 본체 : 모델별 개별적용

+ SD카드 : 구입일로부터 12개월

+ 기타 액세서리 : 구입일로부터 12개월

[무상수리인 경우]

+ 무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인 경우

[유상수리인 경우]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

+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취급 부주의, 파손 등)

+ 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하자

+ 사용전원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비정품 메모리 사용으로 인한 오작동

+ 화재, 낙뢰, 수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마이크로 SD카드(12개월) / 상시전원 케이블(12개월) / 내장 배터리(12개월) MICRO USB 케이블(12개월)

+ 제품의 사용 미숙으로 인한 서비스 건의 2회이상 접수 될 경우.(2회차 부터)

+ 이전 또는 위치변경에 따른 재 설치로 출장서비스를 제공 받았을 경우